아이폰 믹서기로 갈기 UCC 동영상 (Will if Blend- i-Phone 편)

아이폰 믹서기로 갈기!!!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Will it Blend '아이폰 i-Phone' 편이 나왔습니다. 사람의 파괴본능???을 자극시키는 Will It Blend!!! Will It Blend에서는 그동안 아이팟, 아이스하키 퍽, 볼펜 등! 자동차나 배 등 믹서기 크기에 맞지 않는 것들은 빼고 다 갈아버렸습니다.!!!

Will It Blend 동영상은 Youtube 등 동영상 사이트에 큰 인기를 끌었으며, 거의 매머드급 UCC 동영상이라고 말할 수 있죠~^^!!!

그 Will It Blend에서 아이폰 갈기 동영상이 나왔습니다! 카~"가질수 없으면 파괴하라" 라고 누가 말한 것 같은데, 내 손안에 없으니 갈아서 없애버리는 동영상을 보니 마음이 흠찟 좋습니다!!!

아이폰 가지고 싶은데, 돈은 없는 분들! 동영상을 보시고, 그 마음을 달래보세요! 갈면 다 비슷해집니다! 그놈이 그놈이죠!!!


진짜 동영상 신기합니다! 처음에는 펑펑 튀기기만 하더니 마지막에 가서는 검은색 가루로 변해 버립니다! 전에 아이스 하키 퍽도 그러더니!!!

*** Will it Blend는 믹서기 회사인 BlendTec의 홍보용 동영상입니다. 사장 'Tom Dickson'이 흰가운을 입고 나와서 Will it Blend!!! 라고 외치면서 BlendTec의 'Total Blende' 믹서기를 홍보하는 것입니다!!! 왠만한 홈쇼핑 영상보다 구매력이 센 것 같습니다! 정말 앵간한 것은 다 갈아버리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