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역사상 처음 나온 그라운드 홈런!!! 동영상!!!

2007 MLB 올스타전, 역사상 처음으로 이치로가 날린 그라운드 홈런 동영상!!! 켄그리피 주니어는 굴욕!!!

100년 역사를 가진 MLB, 그 MLB 올스타전서 역사상 첫 그라운드 홈런이 나왔습니다. 역사상 첫이라는 이름을 올린 주인공은 시애틀 마리너스의 스즈키 이치로입니다.

11일 스즈키 이치로는 샌프란시스코의 홈구장인 AT&T에서 열린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에서 아메리칸 중견수 1번타자로 출전하였다. 이날 이치로는 3타수 3안타 1홈런 2타점을 기록했는데, 1홈런이 역사상 남을 홈런이였다. 이유는 그라운드 홈런이였기때문이다.

5회 1사 1루, 세번째 타석에 들어선 이치로는 크리스영의 공을 쳐 우전안타를 만들어냈는데, 내셔널리그 우익수였던 켄 그리피가 타구 방향도 놓치고, 공을 버벅 거리는 동안 3루를 돌아 유유히 홈인!!!

역사상 첫 그라운드를 날린 스즈키 이치로!!! 올스타전에 출전하는 선수들이 공격, 수비에서 특출한 선수들이기때문에 그라운드 홈런이라는게 잘 안나오는데..진기명기였습니다. 매우 굴욕이였던 것은 켄 그리피 주니어가 아니였나 싶습니다. 올스타전 전 그라운드 홈런 동영상보여줄때마다 자신의 얼굴이 나와야 하기때문에~ㅋㅋ

하여간, 이날 스즈키 이치로는 그라운드 홈런을 포함하여 3타수 3안타를 날려 올스타전 MVP도 탔습니다!!! 또, 시애틀 마리너스와도 5년 1억달러 계약도 하고!!! 이치로 날이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