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아는 왜? 막장은 뭐고? 뭔 사진이길래???

김현아는 왜? 막장은 뭐고? 뭔 사진이길래???

인터넷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 김현아의 과거와 아이돌 그룹들의 막장 사진 논란!!! 대체 김현아의 과거 어떻길래!!! 대부분은 아니겠지만, 여자 연예인들이 성형하고 과거에 좀 놀았다는 것은 어느정도 알고 있는 사실이 아닐까요? 솔직히, 어느 정도 끼고 있고, 본 판이 있어야 픽업되기가 확률상 높을 것 같습니다. 공부만 하는 아이들이 연예인 될 확률은 그닥 높지 않을 듯!!!

그런 것을 보면, 당연한 과거가 아닐까요?

하지만, 문제는 거기에 있지 않겠죠!!! 막장 사진을 보면 연예인이 되기 전 미성년자일 때 느무 논 티가 팍팍난다는 것!!! 대부분 중고등학생 아이들이 조아라 하는데, 그 아이들에게 이런 현상은 좋지 않아 보입니다!!! '술먹고, 담배피고 놀아도 연예인 되는데!!!' '공부 안해도 연예인되면 그만' '내가 조아라하는 연예인도 어렸을 때 이렇게 놀았는데' 라는 교훈을 남길 수 있기때문입니다!!!

학생들의 우상인 만큼 본을 보여야하지만, 실상 연예인이라는 직업이 그렇고 그런 직업이라 본은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스로가 어렸을 때는 놀았어도, 티를 내지 말고, 변화된 모습을 보여야하는 데, TV쇼에 나와서 '술은 어느정도 먹는다' '어렸을 때 좀 놀았다, 술을 먹었다, 가출도 해봤다' 이러고 있으니...당연스레 청소년들에게 도움이...ㅠㅠ

김현아의 과거 라는 검색어도 한 줄기라고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막장 사진 또한 그렇고요!!!과거는 과거일 뿐이지만, 돌이킬 수 없는 것이지만, 미래는 다시 만들어갈 수 있습니다.

과거에 연연하면 안되지만, 미래는 꼭 바꿔야 합니다.

본을 보여야죠!!!

근데, 막장이라는 말은 어디서 나올걸까요? 네이버 사전을 보니, '끝장'의 잘못된  표현이라고 하네요!!!ㅋㅋ 그럼 막장사진이라는 것은 끝장의 사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