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 & 케이티 홈즈의 딸 수리 크루즈 (Suri cruise)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의 작품은?

2006년 4월에 태어난 수리 크루즈입니다. 수리 크루즈의 올해 나이가 1살이지만, 이미 미국 내에서는 그 누구보다 유명인 중에 한명입니다. 1주일에 한번씩 수리 크루즈의 얼굴이 연예 TV와 신문, 블로그에 나올정도이니 1살의 아기치고는 꽤나 유명인입니다. 이 세계에서는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의 아들 매독스와 동급이라고 할까요?

수리 크루즈의 외모는 아빠 톰 크루즈와 엄마 케이티 홈즈의 장점만 모아두었습니다. 눈과 입술 그리고 얼굴형!! 톰과 케이티의 눈과 눈매, 그리고, 케이티의 동글동글 얼굴형! 빼다 박았습니다.

이 사진을 보고 있노라면, 누가 이 아이의 아빠인지? 엄마인지? 너무나 쉽게 알 수가 있습니다. 눈과 눈매, 얼굴형!!! 거기다 살짝 찡그리고 있는 모습까지 톰과 케이티를 느무나 닮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리 크루즈를 보면 '부모의 이쁜 곳을 모아두었다고 해서, 다 이쁜 것은 아니다.' 라는 말이 생각납니다.수리 크루즈가 귀엽긴 하지만, 이쁜 것은 아니죠!!.

부모의 가장 잘 생기고 아름다운 곳을 모아 두었지만, 어딘가 모르게 살짝 부자연스럽다고 해야할까요??? 아이러니 합니다!!!

하여간, 작년 인기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던 수리 크루즈!!! 미국내에서 가장 유명인 중에 한명입니다!

*** Source of PIC : dlisted.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