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지 선정, 2006년 최고의 발명품!

타임지에서 2006년 최고의 발명품을 선정했습니다.

BEST INVENTION
Youtube :
닌텐도가 게임을 만든 것보다, 소량의 가스로 3천마일 이상가는 것보다, 물에 젖지 않는 나노직물 우산을 만든 것보다 위대한 발명품은 백만명을 위한 Youtube!!! 그 안에는 엔터테이먼트, 고민상담, 교육, 충격 등이 있다. 세계2차 대전 이야기를 해주는 피터 할아버지 처럼 1000명 이상의 평범한 사람들이 유명해지고, 수천개의 다이어트 콜라에 멘토스가 들어가는 현상까지 일어난다. Youtube로 인해서 세상은 변해가고 있다.

TRANSPORTATION INVENTIONS
Hydrogen Bomber : 장난감 수소 자동차, 가격은 115달러라고 합니다.
Tesla Roadster 100 : 리튬이온 자동차(전기자동차), 가격은 10만달러, 속도 0~100km/h까지 4초만에 올릴 수 있다고 합니다.
Clever car : 개조한 오바이트 같고 컴팩트하고 UFO 같은 저배출 오토바이(사이트에 사진을 참고)
Black & Decker Simple Start : 휴대용밧데리

등등 이외에도 HOME INVENTIONS, CLOTHING INVENTIONS, TOYS INVENTIONS 등 8개 분야의 발명품들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이 외의 발명품들은 사이트를 참고해주세요.(불 친절한...놈!!!죄송합니다~^^v)

타임지 2006년 최고의 발명품 사이트 가기!!!

*** 또, 독해를 했습니다....
*** 개인적으로 Youtube가 최고의 발명품이라고 하는게 신기하네요~^^v


댓글(2)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