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다리도 두들겨보는 비트코인 (김프)김치 프리미엄 사이트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야 한다는 옛말이 있습니다. 비트코인을 하면서, 거래소 다음으로 많이 들어가는 김치 프리미엄 사이트 입니다. 가상화폐는 주식과 달리 거래소마다 코인의 가격차이가 발생합니다. 단순히 국가마다 다른 것이 아니라 같은 국가의 거래소라도 코인의 가격이 다릅니다.

거래소마다 코인의 가격이 차이 나는 것은 수요와 공급에서 나오는 특징입니다. 가상화폐는 거래소들이 통합으로 거래를 하는 것이 아니라, 거래소마다 각각 코인거래를 하기 때문에 호가에 따른 가격차이가 발생할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통화 환율에 따라서 나라마다 프리미엄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거래소마다 거래소 봇을 이용하여 시세조정을 하여 타 거래소와의 코인가격가 맞추기도 합니다.

그럼, 가격을 맞추지 않는다면 무슨 문제가 발생할까요? 예를 들면, A거래소의 AA코인 가격은 100원인데, B거래소의 AA코인 가격은 120원입니다. 그러면, 고객은 A거래소에서 AA코인을 사서 B거래소에 갖다 팝니다. 고객은 시세차이로 수익을 얻어겠죠! 단, 반대로 B거래소에서 AA코인을 산 고객은 어떨까요? AA코인을 사자마자 손해를 보니 다음부터는 B거래소를 사용하지 않겠죠.

기본적으로 프리미엄은 국가마다 발생하는 경우도 있지만, 같은 국가라도 거래소마다 코인의 가격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단, 금방 봇으로 맞춰지긴 합니다. 예를 들자면, 빗썸에서 비트코인이 1000만원인데, 업비트의 비트코인이 1100만원이고, 바이낸스의 비트코인은 1200만원일 수도 있습니다. 

모, 어쨌건! 내가 산 비트코인의 가격이 적정한가? 혹은 어느 거래소의 비트코인이 저렴할까?...할 때 전 김치 프리미엄 사이트를 방문하여 프리미엄을 확인 한 후 비트코인을 구매합니다. 반대로 판매를 할 때도 동일 사이트에서 비트코인의 가격을 확인 한 후에 판매를 합니다.

그럼, 돌다리도 두들겨보는 비트코인 (김프)김치 프리미엄 사이트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는 CryPrice 사이트입니다. 

url : https://scolkg.com

이름에서 느껴지는 포스 ㅋㅋ 통곡의 가격이겠죠 ㅋㅋ 절정의 프리미엄사이트 답게 선택할 수 있는 설정들이 많습니다. 비교거래소와 기준 거래소를 선택할 수 있고, 보통 프리미엄사이트에서 코인을 선택할 수가 없는데 통곡의 가격 사이트는 선택할 수 있어 깔끔하게 김치 프리미엄 사이트를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반대로 코인이 자동 리스트업되는게 아니라, 선택해서 확인을 해야 하기 때문에 번잡스럽게 여길 수도 있습니다.

두번째는 가즈아캐시 사이트입니다.

url : https://gazua.cash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김치 프리미엄 사이트이기도 합니다. 기준거래소와 비교거래소를 선택할 수 있고 기준거래소 코인리스트로 리스트업이 됩니다. 기타로 가격과 등락율, 거래금액으로 정렬을 할수도 있습니다.

단점이라면, 사이트가 어수선해보인다는 것 ㅋㅋ 캡쳐화면은 채팅창을 제거한 것인데, 처음에 들어가면 번잡스럽게 느껴질 수 있는 채팅창이 있습니다 ㅠㅠ

그럼, 이것으로 2개의 가상화폐 비트코인 김치 프리미엄 사이트를 확인해보았습니다. 요즘같은 불장이 1년내내 지속되길 빕니다~모 불장이라고 해서 돈을 버는 것은 아니지만, 잃어도 다시 복구 할 수 있다는 믿음이 생겼습니다.

아직, 긴 암흑의 터널을 벗어 난 것은 아니지만, 조금씩 희망이 생겼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