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거래소 KBIT(케이비트) 가입과 인증하기

11월과 12월은 비트코인을 포함해서 알트코인의 지옥 시기입니다. 올 1월부터 시작된 하락기는 기나긴 빙하기를 만들고 있습니다 ㅠㅠ 반짝이지만 4월과 같은 핫한 월도 있었지만, 2018년 코인시장을 평가하라면 천당과 지옥이 아닐까 싶습니다 ㅋㅋ 모 어찌 되었던, 아직 코인 시장은 ing 이니까, 기다리고 기다리다보면 다시 불장이 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때까지 살아남아 있어야 하는데...ㅠㅠ

불황의 코인시장이지만, 신기하게도 거래소는 많이 늘어났습니다. 대부분 작년말 혹은 올초부터 준비해온 거래소들이 시장의 상황과 상관없이 거래소를 상장하고 있습니다. 데이빗거래소, 지닥거래소, 비트박스거래소, 비트소닉거래소, 코블릭거래소, KVX 거래소, 센비트 거래소, 뉴비트 거래소  등등 ㅋㅋ 얼추 10개도 넘는 거래소가 올 한해에 개장을 했습니다

거래소가 돈이 되는 시장이라지만 너무 많은 거래소가 있어 피터지는 경쟁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무리 코인시장이 불장이 된다고 해도 거래량이 발생하지 않으면 도태 될텐 말입니다.

모 어짼던간에, 오늘은 신규 거래소 KBIT(케이비트) 가입과 인증하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비트 거래소는 12월 31일에 KBIT 코인을 상장할 예정입니다. KBIT 코인은 거래소 코인입니다. 거래소 코인은 거래소에서 만든 코인입니다. 그래서, 가입과 인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ㅋㅋ

거래소 가입하기

첫번째, 사이트 방문하기 

KBIT(케이비트) 거래소 사이트를 방문합니다. 사이트 주소는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면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괜히 여기다가 사이트 주소를 링크 걸면 추천제라고 하실까봐 ㅋㅋ

두번째, 신규 거래소 KBIT(케이비트) 가입하기

신규 거래소 KBIT(케이비트) 가입하기 위해서, 홈페이지 좌측 상단의 "Join" 메뉴를 클릭 합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참고 하시면 됩니다.

케이비트 Join 버튼

세번째, 회원가입 양식 작성

팝업으로 뜬 회원가입 양식을 작성합니다. 유의할점은 작성 중간에 나오는 이메일 확인 인증을 반드시 해야 합니다. 아래의 이미지에 화살표를 참고 하면 됩니다. 또, 전화번호는 국가코드를 반드시 입력해야 합니다. 대한민국의 국가코드는 82입니다.

국가코드 82를 포함하여 전화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 양식

여기까지 하셔면 기본적인 회원가입은 마무리가 된 것입니다. 단, 모든 코인의 거래소가 마찬가지로 회원인증을 해야 합니다. 인증방법은 비슷합니다. "이메일인증" 진행하고, "실명인증"을 진행합니다. 

회원등급

그럼, 이것으로 신규 거래소 KBIT(케이비트) 가입과 인증하기를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소가 많아 진다는 것은 먹이가 많다는 것인데, 먹이가 많이 사라진 시장에서 과연 거래소들이 어찌 될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불황에 거래소가 생겨나면서 많은 이벤트가 있으니, 참고 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