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웃 그녀들의 아름다운 몸 나이는???

헐리웃 그녀들의 아름다운 몸 나이는 몇살일까?

네이버에 올라와 있는 헐리웃 그녀들의 개인정보를 보고 그녀들의 아름다운 몸매를 보고 있노라면, '네이버가 구라까냐???' 라는 말이 나올 것 같다. 분명 나이는 서른줄이 훨훨~넘고, 마흔 줄을 넘어 쉰을 바라보고 있건만...몸매나 얼굴을 보고 있자면 어안이 벙벙!!!

그와 반대로, 분명 나이는 이십대이건만. 얼굴과 몸매를 보고 있자면...어안이 벙벙!!!

그럼, 어안이 벙벙만드는 헐리웃 스타들의 실제나이와 몸매 나이를 비교 해볼까요?

안젤리나 졸리, 실제나이는 37살입니다. 4명 아이의 엄마이라고 믿기는 않는 얼굴과 몸매!(샤일로를 제외하고 나머지 세명의 아이는 입양함.)  특히, 지난 5월 칸 영화제에서 노란색 원피스를 입은 모습은 와우~여신등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니퍼 애니스톤, 실제나이는 38살! 다들 놀라시겠지만, 이 분은 영화배우 김윤진의 고등학교 선배라고 합니다! 그런데 얼굴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브리트니 스피어스, 실제나이는 25살? 하지만, 최근 그녀의 몸매나 얼굴을 보고 있자면, 한 서른살? 아니면 마흔살로 보입니다. 알코올과 담배, 마약으로 찌든 생활로 인한 노화라고 해야할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돈나, 실제나이 49살! 한국나이로 하면 쉰살입니다! 잘하면, 손자를 볼 나이입니다! 하지만, 그녀의 팔뚝과 몸매를 보고 있자라면...쉰살 맞어? 그래서, 그녀의 몸 나이는 38살이라고 합니다. 섹시의 화신에서~몸짱 가수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이미 와인하우스, 깜짝놀랬습니다. 실제 나이가 24살이라고 합니다! 이 가수를 보면서 서른살은 넘겠지~넘겠지 했는데!!! 24살 밖에 안됐다고 합니다! 그녀의 몸매는 마약을 많이해서 나온 결과라고 합니다! 정말 놀래 '놀'자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source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