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트트랙 퀸카, 아찔소에 출연한 전다혜와 얼짱같은 전지수!!! (미니홈피 사진)

쇼트트랙하면 한국이 세계최강인 종목으로 알고 있는데, 그것말고도 또 있는 것 같습니다. 어제 아찔소에 출연한 전다혜와 전지수 선수의 사진을 보니!!! 이제는 얼짱 퀸카 여자 쇼트트랙 선수들이 많은 곳으로도 알려질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 쇼트트랙 국가대표 출신이면, 세계에서도 열 손가락에 든다고 봐야하는데, 거기다 미모까지 갖추었으니! 일등 신부감들입니다.

하지만, 어제 아찔소에 출연한 2006년 토리노 올림픽 금메달 리스트 전다혜 선수를 보면, 꼭 금메달리스트이고 이쁘다고 해서 사랑의 아픔을 안 겪는 것은 아닌가보네요! 하지만, 전다혜를 차버린 남자아이는 이담에 후회할 것입니다! 왜냐...나이가 들면 압니다.

하여간, 전다혜 선수도 아름답지만, 진정한 쇼트트랙의 얼짱 퀸카는 전지수 선수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영화배우 겸 탤런트인 김지수와 이름이 닮아서 그런가 ...ㅋㅋ 약간 김지수의 이미지도 풍기고, 영화배우 겸 탤런트인 류현경 이미지도 풍깁니다.

하여간, 미니홈피에 가시면 많은 사진들을 볼 수 있으니..방문해서 응원겸 이쁜 사진들 많이 보세요~미래가 보이는 한국 국가대표 쇼트트랙 선수들입니다!^^;;

*** 미니홈피 :
      전다혜 http://www.cyworld.com/dahye1123
      전지수 http://www.cyworld.com/12345656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