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빈후드 Cobinhood 스피드한 가입방법

오랫만에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코인 거래소 중에 하나인 코빈후드  Cobinhood 거래소의 스피드한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빈후드  Cobinhood 거래소는 생긴지 얼마 안된 거래소 중에 하나로 거래소의 특징이 수수료가 없다는 것입니다.

코빈후드  Cobinhood 거래소 홈페이지에 가면 가장 먼저 반기는 것이 수수료가 제로 라는 것입니다.

또한, 잦은 질문에 가서 수수료를 보면, 아래와 같이 수수료가 제로라고 언급합니다! 정말로 수수료가 없다라는 것입니다.

단, 코빈후드 Cobinhood의 수수료 제로는 코인 거래 시 수수료가 무료라는 것이고, 코인의 출금 시에는 Withdraw 시에는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당연한 것이겠죠. 

코빈후드 Cobinhood는 이런 장점이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매력적이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거래량이 안습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코인의 수가 타 사이트에 비해서 많은 것도 아닙니다. gate.io나 후오비, 쿠코인, 힛빗 등이 오히려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그래도, 코빈후드 Cobinhood의 스피드한 가입방법은 알아봐야 하기 때문에! 시작합니다.

첫번째, 코빈후드 Cobinhood 거래소 방문 및 가입하기

코빈후드 Cobinhood 거래소 사이트로 이동을 합니다.(아래의 바로가기를 클릭 하셔도 됩니다.) 이후에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 합니다.

코빈후드 Cobinhood 거래소 바로가기 : https://cobinhood.com/


두번째, 계정만들기

계정의 정보를 입력하여 계정을 만듭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 동의 버튼 클릭의 순서로 진행이 됩니다.

세번째, 인증메일 승인하기

계정정보 입력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은 팝업창이 뜨면서, 입력하였던 이메일로 이메일 인증 메일이 갑니다.


이메일로 가면, 아래와 같은 이메일이 도착했을 것입니다. 녹색의 "Activate Your Account" 버튼을 클릭하여 이메일 인증을 완료합니다.

네번째, 끝!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로그인을 해서 사용 합니다!

알아본, 코빈후드 Cobinhood 스피드한 가입방법! 정말 스피드하게 가입할 수 있죠! 여기까지하면, 코빈후드 거래소 가입이 마무리 된 것입니다. 이외에 OTP 설정, 기기 설정 등의 보안 인증이 더 있는 데, 그것은 여타 거래소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되기때문에 

따로 설명을 드리지는 않겠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코빈후드 Cobinhood 스피드한 가입방법에 대해서 마무리를 짓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