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병합 프로그램없이 해보기

PDF 병합을 프로그램없이 인터넷에서 할 수가 있습니다. PDF 병합을 위해서 어도비 아크로뱃과 같은 유료 프로그램이 있어야만 하는 것이 아닙니다. 간단하게 인터넷, 온라인에서 몇 번의 조작으로 간단하게 PDF 병합을 프로그램없이 할 수가 있습니다.

이전 글에서 소개 드렸던 "ilovePDF 아이러브 PDF" 사이트에서 페이지 나누기 뿐만 아니라 PDF 병합 기능도 무료로 제공을 합니다. (이 전글, "PDF 페이지 나누기 프로그램 없이 30초 안에 해결하기" 보러가기)

첫번째, "ilovePDF" 사이트 가기

아이러브PDF 사이트는 PDF 관련 기능을 무료로 제공하는 온라인 사이트 입니다. 기능이 어도비 아크로뱃만큼 강력합니다. 업무나 레포트 등을 참고할 때, PDF 병합, PDF 페이지 나누기, PDF 압축, PDF 워드 변환 등과 같은 기능을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가장 큰 매력은 무료로 사용할 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아이러브PDF 파일은 아래의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가실 수 있습니다.


두번째, PDF 병합하기

홈페이지 좌측 상단에 있는 "PDF 합치기"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세번째, PDF 병합할 파일 불러오기

PDF 합치기 아이콘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PDF 병합 할 파일을 선택하는 창입니다. 아래의 그림과 같이 1번 빨간 상자의 "여러 PDF 파일 선택" 아이콘을 클릭 합니다.

이 후, 2번 빨간 상자처럼 파일 선택 창이 나오면, PDF 병합할 파일이 있는 폴더에 가서 병합할 파일을 선택합니다.


PDF 병합할 파일을 선택 완료하였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PDF 합치기" 버튼을 클릭 합니다.

네번째, 병합한 PDF 파일 다운로드

PDF가 병합 완료되었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중간의 "병합된 PDF 다운로드" 아이콘을 클릭하여 병합이 완료 된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그럼 끝입니다!

매우 쉽게 PDF 병합을 할 수가 있죠! 어도비의 아크로뱃보다는 병합하기 위한 클릭 횟수는 많지만, 매우 간단합니다! 그럼 이것으로 PDF 병합을 프로그램없이 하는 방법에 대해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