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더 암호걸기] 폴더에 비밀번호와 암호걸기 쉽게하는 방법!

폴더에 비밀번호와 암호걸기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파일뿐만 아니라 폴더 자체에 암호(비밀번호)를 걸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보안을 중요시하는 회사의 파일이 들어있는 폴더라던지, 남자분들에게 감추고 싶은 X동 동영상 파일이라던지, 기타등등! 폴더에 암호(비밀번호)걸기 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윈도우 OS에서는 자체적으로 폴더에 암호(비밀번호)을 거는 방법이 없습니다. 폴더에 암호(비밀번호)걸기 위해서는 프로그램을 이용해야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폴더 암호(비밀번호)걸기 프로그램의 이름은 "Folder Defence" 으로, 폴더에 암호(비밀번호)걸기 기능뿐만 아니라, 폴더 숨기기, 폴더 읽기만 가능하게 하는 기능들이 들어 있습니다. 
Folder Defence 간단한 기능설명
  "Folder Defence" 간단한 기능설명,

1. 폴더 숨기기 기능
2. 폴더 읽기 전용 만들기 기능
3. 폴더 암호(비밀번호)걸기
4. 파일 숨기기 기능
Folder Defence 설치방법
그러면, 먼저 폴더에 암호(비밀번호) 걸기 프로그램 "Folder Defence"의 설치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다운로드 : FolderDefenceFree.exe


 1. "Folder Defence" 실행파일을 클릭하여 실행시킵니다. "Next" 선택합니다.


2. "Folder Defence" 프로그램 라이센스 동의를 합니다. "Next"를 선택합니다.


3. "Folder Defence" 설명부분에서 "Next"를 선택합니다.


4. "Folder Defence" 설치 폴더를 지정합니다. 그 후 "Next"를 선택합니다.


5. 시작메뉴를 지정합니다. "Next"를 선택합니다.


6. "Folder Defence" 아이콘을 설치합니다. "Next"를 선택합니다.


7. "Folder Defence" 프로그램을 인스톨 선택화면입니다. "Next"를 선택합니다.


8. "Folder Defence" 인스톨 되는 화면입니다. 기다리시면 됩니다.


9. "Folder Defence" 설치 완료화면입니다. "Finish"를 선택합니다.

[폴더에 암호걸기 방법]Folder Defence 사용방법
"Folder Defence" 프로그램이 설치가 다 되었으면, "Folder Defence"를 이용해 폴더에 암호(비밀번호)를 거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치보다 더 쉬우니, 한번 따라해보세요!

1. "Folder Defence"을 실행한 다음 상단의 "Service" 카테고리를 선택한 후,  "Change Password"를 기능을 선택합니다.


2. 폴더에 걸 암호를 입력합니다. 첫번째 란은 암호를 입력하고, 두번째 란은 입력한 암호를 확인하는 란입니다.


3. 암호를 입력했으면, 홈 화면에서 "Add"를 선택한 후, 새로운 창이 뜨면, "Hidden&Locked"를 선택한 후, 암호걸기 폴더를 선택한다.


  4. 폴더를 찾아서 선택해줍니다.


5. 폴더를 선택 한 후, "Ok"를 선택합니다.


6. 마지막으로 홈 화면에서 "ON"를 선택하여 "Folder Defence"를 실행합니다.

무료 백신 프로그램 관련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