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베컴의 가슴 축소 의혹?

빅토리아 베컴이 가슴 축소 성형수술 의혹을 받고 있고 있습니다.

스파이스 걸스 활동 때만해도 아담한 키에 아담한 가슴을 가졌던 빅토리아 베컴. 하지만, 스파이스 걸스 해체 후 그녀의 가슴은 전과 다르게 풍만한 가슴이 되어버렸습니다. 이때, 빅토리아 베컴의 "가슴 확대 성형 수술" 의혹이 나왔고, 그때부터 많은 언론과 팬들은 빅토리아 베컴의 가슴을 두고 비난하고 비꼬았습니다.

"가슴만 큰 멍충이" "작은 키에 큰 가슴을 가진 애완견"...등등 가슴 확대 성형수술을 두고 말이많았습니다.

그런 비난과 비꼬움에도 잘 견디었던 빅토리아 베컴의 가슴이 변했습니다. 비유를 해서 간단히 말하면, 스파이스 걸스 재결합하면서 원년멤버가 돌아왔듯이, 빅토리아 베컴의 가슴도 원 상태로 돌아왔습니다.

해외 연예 언론과 블로그에 따르면, 최근 빅토리아 베컴의 가슴과 1년 전의 빅토리아 베컴의 가슴을 비교하면, 가슴이 축소됐으며, 가슴의 모양이나 크기가 가슴확대 수술 하기 전과 같다고 합니다. 아마도, 가슴 확대 성형수술을 하면서 끼었던 임플란트를 제거 한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빅토리아 베컴, 큰 가슴으로는 스파이스 걸스의 안무와 활동하기에 불편해서였을까요? 아니면, 작은 키에 어울리지 않은 가슴으로 인한 컴플렉스때문에? 그것도 아니라면, 심심해서???

하여간, 비공식적이지만, 이번이 그녀의 4번째 가슴성형 수술이라고 합니다!!!

부디, 더이상 그녀의 가슴에 칼을 안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빅토리아 베컴의 가슴성형수술의혹 사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