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호주에게 복수를!!! 일본 호주 골 및 승부차기 동영상!

일본 호주 승부차기 동영상!

13개월만에 열린 일본 호주의 경기에서 일본이 13개월만에 호주에게 복수를 했다!!! 21일 베트남 하노이 미딩 스타디움에서 열린 2007 아시안컵 8강전 일본과 호주의 대결에서 일본이 연장전가는 접전 끝에 호주를 승부차기 4:3으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독일 월드컵에서 일본은 호주에게 종료를 앞두고 1:2로 패한뒤, 예선탈락을 하게 됐는데 이번 8강전에서 독일 월드컵때의 뼈아픈 패배를 복수했다.

경기 전반과 후반을 통틀어 주도권은 일본에게 있었다. 하지만, 후반 24분 알로이시에게 코너킥 골을 줘서 일본의 호주 징크스가 살아나는 듯 했으나, 3분후 다카하라의 동점골로 원점으로 돌아왔고, 징크스가 깨지는 순간이였다. 그 후에도 계속 주도권은 일본에게 있었지만, 추가 골없이 승부차기로 승부가 갈리게 되는데!!!

독일 월드컵 때 호주에게 뼈아픈 패배를 맞았던 일본이기에 일본 호주의 승부차기의 승부는 집중력에서 갈렸다. 호주의 1번 킥커와 2번 킥커를 막은 일본의 가와구치! 그는 독일 월드컵 때 아쉽게 2골을 먹은 골키퍼였다. 그때의 복수를 하기 위한 가와구치의 정신력과 집중력!!! 말을 안해도!!!

하여간, 일본 호주의 승부차기는 가와구치의 방패역활로 일본의 승리! 13개월만에 이루어낸 복수극이였다!!!

<호주 알로이시 골장면>

<일본 다카하라 골장면>


<일본 호주 승부차기 장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