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이 자자한 네이버폰! 근데, 구글폰처럼 전용 네이버폰 나오려나?

칭찬이 자자한 네이버폰!!! 네이버폰 사용법 동영상 첨부!

네이버폰의 칭찬이 자자합니다. 처음 나올 때만해도 '무슨 컴퓨터를 하면서 전화냐!!! 엠에센이나 해라' 라는 말을 많이 들을 정도로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고, '네이트온으로 음성채팅하는게 더 낫겠다' 라는 말을 정도로 기능성이나 음질이 좋지 못했습니다. 일단, 네이트폰자체를 사용하는 유저의 수가 적어서 실용성이 그닥 없었죠! 왜냐? 컴퓨터로 전화하는 것보다 유선전화를 사용하는게, 유선전화 사용하는 것보다 핸드폰으로 전화하는게 편했기 때문입니다.

헤드셋을 써야하는데, 사람이 귀찮은지라! 주변에 있는 핸드폰이나 전화기를 사용하는 경우가 더 편했습니다.

하지만, 요즘 들어 네이버폰을 사용하는 분들과 기사 내용을 보면 네이버폰의 분위기가 살아나는 것 같습니다. 계속되는 버젼업으로 네이버폰의 기능성과 통화품질이 많이 개선되었고, 심각해보이던 울림현상도 많이 줄었다고 합니다. 일단, 사용자들이 늘어나니 메신져나 무료전화등의 편리성이 부각되는 것 같습니다. 또, 한게임의 한코인을 사용하여 네이버폰를 사용하는 아이템도 개발하는 등 사용의 편리성을 높였다고 합니다.

또, 해외 스카이프(Skype)의 시장확대와 사용 편의 기사 및 사례가 늘어나다보니 국내의 네이버폰이 관심을 받게 되고 사용자가 늘자! 네이버폰의 사용 사례들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다시 말해, 안밖으로 좋은일만 일어난다는 것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와중에 재미난 기사가 났습니다. 구글폰처럼 네이버폰이 나오지 않을까? 여기서 네이버폰이라는 것은 일반적으로 위에서 말한 저렴한 통화를 전용으로 할 수 있는 네이버폰을 말하는 것이 아닌!!! 구글폰처럼 검색 기능이 강화된 폰을 말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무선인터넷 검색을 위한 신문기사의 '구글폰처럼 네이버폰은 안 나오나' 제목은 인터넷 전화를 말하는 것이 아닌 인터넷 검색을 위한 폰을 말하는 것입니다!

참고로, 스카이프처럼 착신기능이 있으면 좋을텐데!!! 추가로 네이버폰 사용법 동영상 첨부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