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홈즈, 임신설은 루머로 밝혀지다!!!수리 크루즈와의 해변 사진이 증명한다고 하네요!

케이티 홈즈가 2번째 임신을???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가 2번째 아이를 가지고 좋아 한다는 기사가 나온지 하루!!! 케이티 홈즈는 임신을 하지 않았다는 반박 기사가 나왔다고 합니다.

올해 초, 케이티 홈즈의 뽈록한 배를 보고, 타블로이드 신문들은 케이티 홈즈가 2번째 임신을 했다고 기사를 냈습니다. 또, 더블어 해외 유명 블로그에서도 케이트 홈즈 임신의 글을 내보냈습니다. 하지만, 케이티 홈즈는 임신을 안했었죠!!! 단지, 똥배만 나왔을 뿐!!!

이번에는 케이티 홈즈의 배가 아닌 최 측근의 말을 인용해, '더 선'지에서 케이티 홈즈의 2번째 임신 기사가 나왔습니다. 타블로이드 신문의 대장급인 '더 선'지에서 기사가 나왔으니, 이곳 저곳에서 비슷한 기사가 나왔고, 해외 연예 블로그에서도 그녀의 임신 소식을 전했습니다.

최 측근은 이런말을 했다고 합니다.
"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가 둘째 아이를 갖고 기쁨을 만끽하고 있다 "

하지만, 곧바로 '더 데일리 메일' 에서는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가 아이를 원하고 있지만, 그것은 미래의 일이면 지금은 아이보다는 영화에 집중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고 반박 기사를 냈다고 합니다.

이에, 그 기사를 증명하는 사진이 나왔으니!!! 케이티 홈즈와 수리 크루즈의 사진!!!

수영복을 입은 케이티 홈즈의 배가...느무 날씬하다는 것!!! 아무리 봐도, 아이를 임신한 모습이 아니죠!!! 임신 초기라고 하면 할 말이 없겠지만...그래도 느무 날씬하다는 것!

하여간, '더 데일리 메일'의 반박기사로 케이티 홈즈의 임신은 단지 루머로 밝혀졌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