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Rain 일본 도쿄 공연 동영상, 레인 월드 투어 인 도쿄 대성공!

비가 일본팬을 비로 적셨다??? 다소 선정적인 멘트이지만, 비가 일본팬들을 비로 적셨다고 합니다.

오늘 도쿄돔에서는 비의 '레인 월드 투어 인 도쿄" 콘서트가 열렸습니다. 같은 장소 3월에 열린 세계적인 팝스타 비욘세  놀스의 콘서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관객들이 몰렸다고 합니다. 오늘 비의 콘서트에 온 관객의 수는 무료 4만~5만이라고 합니다. 근래 도쿄돔에서 열린 콘서트 중에서 가장 많은 관객이 몰렸다고 하니, 비의 인기가 얼마나 대단한지 알 수가 있습니다. 눈 길이 가는 대목 중에 하나가 비를 보러 온 사람들의 티켓 한 장의 값이 우리나라 돈으로 9만원 정도 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초대권을 제외하고 약 4만명이 실제 돈을 지불하고 입장했다고 하니...ㄷㄷㄷ

하여간, 숫자 놀음과 돈 놀음은 접어두고, 오늘 비의 콘서트에서 일본팬들은 억수로 많은 비를 맞았다고 합니다!!! 가수 비가 와서 비를 맞은 것이 아니라, 콘서트가 열린 도쿄돔에 실제로 비가 내렸다고 합니다. 비를 그렇게 보고 하던 팬들 입장에서는 비를 억수로 많이 보고 비도 억수로 많이 맞았으니 기억에 남을 법한 일이 아니겠습니까? 팬들 입장에서는 의미 있는 추억이 아니였을까 싶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공연이 열리기 전 일찍이 2~3시간 전부터 일본팬, 중국팬, 대만팬 등 많은 팬들이 도쿄돔에 몰려왔으며 또, 초난강 미우라 등 유명 연예인들이 공연을 보러왔으며, 일본 유수 TV 채널과 신문사들에서도 비의 콘서트 공연에 취재하러 왔다고 하니!!! 비의 인기와 콘서트의 대한 관심이 얼마나 대단했는지 알 수가 있습니다.

약 공연에 약 20억원정도의 돈이 들어갔고, 무대장비가 약 300톤과 공연 스태프가 약 120명정도가 들어갔다고 하니...이 정도 성공은 당연한가???

하여간 한마디로 비의 '레인 월드 투어 인 도쿄' 콘서트는 대박났다고 봐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