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레나 이신바예바를 뛰어넘는 장대 높이뛰기의 얼짱!!! (사진과 동영상)

옐레나 이신바예바를 뛰어넘는 장대 높이뛰기의 얼짱!!! 앨리슨 스토키 Allison Stokke

옐레나 이신바예바, 실력뿐만 아니라 미모를 갖춘 선수로서 장대 높이뛰기의 여신으로써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러시아의 장대높이뛰기 선수입니다.

이신바예바를 위협하는 선수가 있으니 이름하여 앨리슨 스토키 Allison Stokke

앨리슨 스토키는 18살의 미국 장대높이 뛰기 선수로서 캘리포니아의 뉴포트비치 Newport Beach 에 살고 있으며 현재 뉴포트하버고등학교에 다니고 있습니다. 내년에는 캘리포니아 버클리대학에 장대높이 뛰기 장학생으로 진학을 할 예정입니다.

또, 구글에서 그녀의 이름을 검색해보면 그녀에 대한 팬페이지, 블로그, 동영상, 사진 등을 쉽게 찾아 볼 수가 있는 것으로 봐서는 앨리스 스토키는 미국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뭐, 우리나라와는 달리 육상이라는 종목이 미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에 앨리스 스토키가 뛰어난 성적을 올리고 있지는 않지만, 주목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앨리슨 스토키는 장대 높이뛰기를 약 9~10년간 해왔으며, 그녀가 장대 높이뛰기 선수를 하게 된 동기는 자발적이거나 주변 사람의 권유가 아닌 친구를 하길래 그냥 따라 하게 된것이라고 합니다. 또 하나 가장 중요한 그녀의 최고 기록은 3.97m(13feet, 3/4 of inch) 이라고 합니다. (그 외 그녀에 대해 많은 것을 알고 싶으시다면, 그녀의 인터뷰를 참고하세요. 인터뷰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