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섭의 1호 홈런은 언제 나올까?

메이저리그 출신 최희섭의 1호 홈런은 언제 나올까요?

19일 경기부터 나오고 있는 메이저리그 출신 최희섭의 첫 홈런은 언제쯤 터질까요? 최희섭의 경기기록은 14타수 2안타 1득점입니다. 경기기록도 좋지 않지만, 경기내용도 좋지 않습니다.

국내 데뷔 복귀 첫날인 19일 두산전에서 5타수 무안타 1삼진. 둘째날에는 5타수 2안타 1득점 2삼진. 둘째날의 기록으로 타격감이 살아난다고 판단했지만, 22일 구름 관중이 몰린 광주 홈경기에서는 4타수 무안타 1삼진.

최희섭의 문제점은 예상했던 것 처럼 배트의 힘은 있으나, 배트 스피드가 빠르지 않아 공을 제대로 맞히지 못한다는 것이다. 특히, 메이져리그에서도 지적되어왔던, 변화구에 문제점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22일 열린 롯데전 7회 체크삼진 아웃은 그 단적인 모습이다.

최희섭의 문제점인 배트 스피드는 쉽게 고쳐질 것 같지은 않다. 최희섭의 몸이 보통 사람보다 크고, 몇 년동안 고치려 고치려 했지만, 고쳐지지 않은 것이기때문에 배트 스피드 문제는 접어두고,현재로써는 최희섭의 첫 홈런을 기대하기 위해서는 우리나라 투수들의 패턴과 변화구에 눈을 익히고 연구를 해야 최희섭의 첫 홈런과 대성을 기다리지 않을 까 싶습니다.

솔직히, 최희섭의 1호 홈런? 1호 홈런은 걱정이 되지 않습니다. 뭐, 최희섭 배트에 공이 살짝만이라도 걸친다면, 홈런이기때문에 첫 홈런은 조만간 나올 것 같습니다. 단, 팬으로서 첫 홈런보다 더 중요한 것은 더 바라는 것은 최희섭의 '룰루랄라 성공하는 것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옛날 컵스 시절의 빠릇 빠릇 했던 최희섭의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그때 뇌만 안 다쳤어도!!! 지금처럼 최희섭이 어리어리하지는 않았을 텐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