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리스 힐튼이 인기를 끌 수 밖에 없는 이유는? 힐튼 호텔 상속녀여서? 유산때문에?

패리스 힐튼이 인기를 끌고 관심을 받을 수 밖에 없는 이유가 무엇인지 아십니까?

단지 억만장자의 상속녀여서? 패리스 힐튼은 그 유명한 힐튼 호텔의 상속녀입니다. 상속녀가 아니라는 소문도 있지만, 일단 분위기 상 패리스 힐튼과 니키 힐튼은 힐튼호텔의 상속녀입니다. 닉 힐튼이 패리스 힐튼과 니키 힐튼에게 각각 3억달러씩 (한화로 2700억원) 줬다고 합니다.

하지만, 미국인들이 단지 패리스 힐튼이 공주님이기때문에!! 힐튼호텔의 상속녀이기때문에 조아라 하는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매일 연예 잡지 및 신문을 장식하는 패리스 힐튼의 기사를 보면, 미국인들이 그녀에게 왜 열광하는지 알 수가 있습니다.

일단, 그 유명한 패리스 힐튼의 의밀한 비디오 1편 2편! 옛 남자친구들과의 의밀한 비디오가 인터넷에 나돌게 되면서 그녀의 주가는 하늘을 치솟습니다. 보통 한국의 경우, 매장당하기 십상인데, 미국은 희안하게도 관심을 받게 되고 연예 활동을 계속합니다.

또, 매일 터지는 그녀의 악행. 몇 일전 실시간 검색어를 장식했던 패리스 힐튼의 철장행!!! 음주운전으로 운전면허가 취소됐지만, 악동 패리스 힐튼은 그것을 무시하고 운전을 하다~철장행~그외에도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린제이로한 등과 함께 여러가지 악동짓을 했습니다. 동료 연예인들과 문란한 연예생활을 한다거나 욕을 한다거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지만, 미국인들이 진정 패리스힐튼에게 열광하는 것은 이런 사진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도도한 모습의 공주님 패리스 힐튼. 하지만, 뭔가 부족해보이는 이 행동!!!
팬들에 둘러쌓여 도도하게 걸어가지만, 바람에 휘날리는 치마 그리고 팬티~^^v

일명 미국판 백치미입니다~^^v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