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ail, 베타라 그러니?신경 좀 써줘야겠다.

아직Gmail이 베타라서 그런가, 중국어판 도움말에 오타가 있습니다.

Goolified에서 "Gmail is Transforming!" 글을 읽어보니,
하하하하하하!!!
Gmail을 Gamil로 썼다가, Gaim으로 썼다가 난리블루스를 치네요!!!
Gamil로 오타를 치는 것은 이해가 가는데, Gaim으로 친 것은 영 통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이히, 저도 가끔 이메일 주소를 칠 때 손이 빨라서 그런가~Gamil.com로 오타를치곤 하죠!!!ㅋㅋ)

가뜩이나 중국에서 빛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는데, 구글의 세심함이 필요하겠습니다.

<관련글>
- "Gmail is Transforming!", Goolified

*** 하하하, 저말고도 Gamil이라고 치시는 분들이 많은 가 봅니다~ㅋㅋ그래도 저는 바로 수정을 하는데, 그렇지 않은 분들도 많네요!!! Gamil 클럽을 만들어도 되겠습니다~^^v 네이버에서 Gamil 오타 보러가기
*** 오타 사진!!!
*** 한국어로 하면 이런 내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