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Globe의 거래소 코인 GDT

거래소 코인, Globe 코인이 퍼블릭 세일을 진행합니다.

Globe 코인은 암호화 화폐 거래소 코인입니다. Globe는 새로운 파생 상품을 시도하는 코인 상품 거래소로 코인 거래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금융 거래소 이상의 상품 혹은 기능을 제공하는 거래소 입니다.

글로브는 Y Combinator, Tim Draper, Pantera Capital 등의 VC로부터 지원을 받고 있으며, 바이낸스보다 더 큰 사전 판매를 이루어냈습니다. 그만큼 관심을 많이 받는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래가 투자와 파트너 설명 그림입니다. 판테라 캐피탈도 보이고, 거래소 중에는 MXC, OKEX, gate.io 등이 보입니다.

아마도, 이리 많은 팀과 파트너, 투자자를 보여주는 이유는...
돈을 먹고 튀지 않겠다! 먹튀하지 않겠다! 우리 뒤에는 이러한 투자사와 협력사들이 있으니 믿고 써보라는 것이겠죠~^^


기타 기능적으로는

. 초 지연 암호화 파생 상품 거래소 : NASDAQ보다 빠름 
. VIX 선물
. 주문 입력이 가능한 웹 소켓 API 제공
. Globe Firsts의 흥미로운 로드맵 : 예측 시장 선물, 새로운 지수 영구, 옵션, 전통 자산 등 
. 오더 북 모델링 등에 따른 암호 화폐 트렌드에 대한 선구적인 연구 
. 풍부하고 안정적인 API 
. 60ms 안정적인 Websocket 
. DMM (Designated Market Maker) 프로그램 
. 무 마찰 통합 
. 지연없는 거래

이러한 기능을 제공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기술을 거래소 Globe 는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일단, 거래소 글로브 Globe에 대한 설명은 이렇습니다.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Globe의 GDT 코인은 무엇이냐? 일단, GDT는 대부분의 코인이 그러하듯, ERC20 유틸리티 토큰입니다. 또, 거래소 코인 답게, "GDT를 보유할수록 거래 수수료가 감소"하고, "향후에는 거래에 대한 수수료 지불에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퍼블릭 세일은 

커뮤니티 판매는 5 월 8 일에 마감됩니다. 퍼블릭 세일에는 1,000,000 (백만) GDT의 제한된 할당이 되며, 각 복권 당첨자는 최대 1,000 GDT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베스팅은 2개월 락업 후 됩니다.)

. GDT 세일 페이지 : globedx.com/en/gdt-sale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