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고속버스 시간조회 10초 안에 해결하기

서울 고속버스 시간조회를 10초 안에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시간인지라, 계절이 계절인지라 고속버스를 타고 훌쩍 떠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혹은 급한일 때문에 업무 때문에 먼길을 떠나야 할 때 고속버스 터미널를 찾습니다.

서울에서 고속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곳은 동서울 종합터미널, 서울고속버스터미널, 서울남부터미널, 센트럴시티터미널, 상봉시외버스터미널이 있습니다. 해당 터미널은 도착지점이 조금씩 다릅니다. 고속버스터미널이라고 전국방방곡곡을 가는 것은 아닙니다.

본격적으로 서울고속버스 시간조회 하는 방법에 대해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고속버스 시간조회 방법은 매우쉽고 간단하고 빠르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또, 어플을 깔거나 광고를 봐야 하는 것이 전혀 없는 매우 직관적인 서울 고속버스 시간조회 방법입니다. 서울 고속버스 시간조회를 하고 고속버스터미널에 가서 예매를 후다닥 하면 끝입니다!

첫번째, 네이버에서 시간조회

네이버에서 검색어를 "서울 고속버스 시간조회"로 검색을 합니다. 좀 더 간단하게 검색 링크는 아래의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두번째, 출발지 선택

아래와 같은 이미지에서 "출발" 버튼에서 출발할 고속버스터미널을 선택 합니다. 위에 언급 드렸듯이, 서울에서 출발할 수 있는 터미널은 총 5개입니다. 그 중에서 출발할 고속버스 터미널을 선택합니다.


세번째, 고속버스터미널 선택완료

출발지에서 터미널을 선택한 후(아래의 이미지 1번)에 "완료" 버튼을 클릭 합니다.

네번째, 도착지점 선택

자 이번에는 도착할 곳을 선택 합니다. 해당 고속터미널에서 갈 수 있는 터미널 내역이 나옵니다.


다섯번째, 도착 고속버스 터미널 선택

먼저, 아래의 1번 이미지와 같이 지역을 선택하고, 해당 지역의 터미널을 선택을 합니다 그리고, 3번의 "완료" 버튼을 클릭 합니다. 참고로 저는 서울 동서울 종합터미널에서, 강원도의 강릉 고속버스 터미널 시간 조회를 할 예정입니다.

여섯번째, 서울 고속버스 시간조회 확인하기

짜자안~아래의 그림과 같이 고속버스시간조회를 리스트가 나옵니다. 출발시간과 도착 시간, 등급, 요금 등을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말씀드린 것처럼, 서울 고속버스 시간조회를 10초 안에 해결할 수 있겠죠? 서울 고속버스 시간조회는 매우 간단하고 쉽습니다. 스마트폰을 잘 못하는 분들이라도 쉽게 시간 조회를 할 수가 있습니다.

핸드폰으로 서울 고속버스 시간조회를 하고, 터미널에 가서 차편을 예매하면 됩니다.

그럼, 이것으로 서울 고속버스 시간조회 10초 안에 해결하기 방법에 대해서 마무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겁고 안전한 여행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