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무료앱-2017년 08월 19일 기준

2017년 08월 19일 기준으로 무료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애플 앱스토어에서 유료앱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매일 있습니다. 그 중에서 08월 19일 기준으로 무료인 것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Explore Daniel Tiger's Neighborhood

- 종류 : 어린이 교육용 앱
- 설명 : 애니메이션 다니엘 타이거를 바탕으로 한 교육용 앱입니다. 2016년 상을 받은 앱입니다.
- 리뷰(코멘트) : "앱이 풍부한 상상력 놀이를 통해서 다양한 단어를 배우고 직업과 일상을 확인 할 수 있어 매력적이고 효과적인 앱이다."
- 다운로드 링크 : Explore Daniel Tiger's Neighborhood 다운받기

▲ 스카이 가이드 -별지도

- 종류 : 참고앱
- 설명 : 별자리를 알아보는 앱. 아이폰을 하늘로 향하고 들고 있으면, 위성과 별자리, 행성 등을 찾아주는 앱
- 리뷰(코멘트) : "아름답고 유용한 보물앱이다"
- 다운로드 링크 : 스카이 가이드- 별지도 다운받기

▲ Riptide GP2

- 종류 : 게임엡
- 설명 : 워터 레이싱 게임으로, 제트 라이더를 타고 혼자 혹은 온라인으로 멀티 플레이어와 레이싱을 하는 게임입니다.
- 리뷰(코멘트) : 리뷰가 없습니다.
- 다운로드 링크 : Riptide GP2 다운받기

▲ Textkraft Pocket

- 종류 : 생산성앱
- 설명 : 읽기와 쓰기, 수정, 공유가 가능합니다. PDF 등의 문서파일뿐만 아니라 드랍박스 등의 글을 리더하는 앱입니다.
- 리뷰(코멘트) :
- 다운로드 링크 : Textkraft Pocket 다운받기

▲ Costume Quest

- 종류 : 게임앱
- 설명 : 할로윈 어드벤처 롤플레잉 게임이며, 스팀게임을 아이폰 게임으로 만든 것입니다.. 롤플레잉 답게 파티를 만들고 의사을 수집하여 챔피언이 되어 퀘스트를 해나가는 게임입니다.
- 리뷰(코멘트) : 리뷰가 없습니다.
- 다운로드 링크 : Costume Quest 다운받기

▲ Dropchord

- 종류 : 게임앱
- 설명 : 화려한 화면과 전자 사운드 트랙을 듣고 보면서 점수에 도전하는 게임입니다.
- 리뷰(코멘트) : 게임 플레이는 처음에는 재미 있지만, 반복적이라 느낌을 주고, 음악은 그리 좋지 않습니다.
- 다운로드 링크 : Dropchord 다운받기

이것으로 2017년 08월 19일 기준의 아이폰 무료앱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즐거운 아이폰 생활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