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Talk도 이제 파일전송이 된다!!!

Google Talk를 사용해보고 싶어도, 주변에 사용하는 사람들이 없어서,
덩글라이!!! 지메일 알리미로 사용하는 Google Talk!!!

Google Talk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Official Google Blog를 참고하세요!!!ㅋㅋ

File transfer - This has consistently been the top requested feature,and we've worked hard to make the experience simple, fast, and fun. Youcan share any type of file, several at a time if you like. We think thephoto sharing experience is especially fun.

기다리고 기다리던!!! 파일전송 기능 추가!!! "top requested feature"라는 말이 그 의미를 대변해줍니다~ㅋㅋ근데, 사진전송이 왜 especially fun일까요? 매우 궁금하네...
(파일전송할 사람이 없습니다!!!젠장!!!ㅋㅋ)

이 외에도 "Voicemail", "Music status sharing" 기능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Music status sharing 기능 사용해보고 싶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