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DSLR 50D, 5D Mark2, 7D 캐쉬백 이벤트 하네여~

캐논(Canon)에서 캐쉬백 이벤트를 하네여!

캐논 정품 DSLR를 구입하실 분이라면, 어찌보면 이번 기회가 적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DSLR을 내수가 아닌 정품으로 사는 분들께 권장하는 바입니다. 사실, 카메라를 만질 줄 아는 분이라면, DSLR를 내수로 사둬 상관은없지만, 저처럼 살짝 초보인 분들이나, 정품과 정품의 AS를 원하는 분들이라면, 지름신이 접지하는 행사가 아닌가 싶습니다.

행사 이벤트 기간은 2010년 03월 18일부터 2010년 05월 10일까지이고 50D와 5D Mark2, 7D, 그리고 렌즈를 구매하는 분들 대상으로 정품 등록을 하면, 캐논 캐쉬백이나 현금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7D를 행사 전에 구입한 분들이라도 정품등록을 하면, 배터리 그립이나 포토 프린트를 준다고 하네여~


참고로 밑의 사항은 꼭 유념해야할 듯합니다.

. 프로모션 기간내에 해당제품(바다+렌즈/바디)의 구매와 정품등록이 모두 이루어진 경우에만 캐쉬백이 지급됩니다.
. 캐쉬백은 행사 종료시점에서 1달내에 일괄적으로 입금되며, 고객님의 개인사정으로 인한 선입금은 불가능합니다.
. 캐쉬백은 바디 한대당 렌즈(캐쉬백 최고금액렌즈) 한대를 기준으로 지급됩니다.
. 한급받을 실계좌는 국내 계좌에 한합니다.(해외계좌불가)
. EOS 50D는 단품만 구입하셔도 해당금액(50,000원)이 지급되며, EOD 5D MarkII는 바디와 렌즈를 모두 구매하셔야 캐쉬백이 지급됩니다.
. 계좌번호의 예금주명은 정품등록 하신 성함과 동일하여야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