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죽어도 못보내 티저 동영상, 과연 1위를 할 것인가?


가인 왈, "죽어도 못 보내 1위하면, 5초 정도 안을 수 있게 해줄께!"

2AM의 새로운 노래 "죽어도 못 보내"가 장안의 화제입니다. 아직 노래가 나오지는 않았지만, 티저 동영상으로만 팬들사이에서 돌고 있는데, 2PM만큼 큰 파괴력을 가진 것은 아닐지라도, 나름 JYP사단 답게 인기몰이 시동을 걸고 있습니다.

죽어도 못 보내 티저 동영상은 각 멤버별로 나오고 있는데, 현재 총 5편이 모두 나온 상태입니다. 다른 티저 동영상과 달리 5개의 컨셉으로 이루어져있는데, 인트로, 눈, 바람, 비, 잔디...그 것입니다!

죽어도 못 보내 티저 동영상을 보신 분들이라면, 알겠지만, 정말로 인기몰이를 할 듯 합니다. 위에 언급했듯이 2AM의 조권과 가상 부부이면서, 브아걸(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인 가인이 2AM 죽어도 못 보내 미리 듣고난 후, 조권.가인의 미투데이 "아담아담"에 남길 말이...

노래를 너무 좋아해서 그냥 무조건 좋아요 ㅠㅠ 하지만 이번노래는 진짜로 대박인것같아요 여보당신조권 이번앨범 대박내서 1위하면 한..5초정도 안을수있게 해줄께 ㅋㅋㅋㅋㅋ 그니깐빨리나와서 1위하셔 .. !! 음.. !~~ 누나로써 가상부부로써 항상 응원할께 ^^홧팅♥ 23시간전

 ㅋㅋ...

하여간, 죽어도 못 보내 대박 날 듯합니다. 2PM의 영광을 2AM이 이어나갈지 한 번 보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