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삼성 프린터 체험단(ML-1916K, SCX-4610K)

삼성프린터에서 프린터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 중이고 있습니다.

요즘들어, 삼성에서 많은 체험단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얼마전에는 삼성 블루 Vluu 카메라 ST550과 ST1000 을 하더니, 어제 소개해드린 삼성 센스 노트북 X420 그리고, 오늘 소개해드릴 삼성 프린터 ML-1916K, SCX-4610K까지 정말 많은 체험단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체험단 이벤트를 하는 것은 인터넷 카페나 블로그 등과 같은 곳을 통해 제품을 소개하고자하는 목적이 있습니다. 요즘은 많은 분들이 입소문보다는 키보드 소문을 보고 제품을 사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인터넷 커뮤니티나 블로그 등을 이용해 제품을 홍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담, 이번 삼성 프린터 체험단 ML-1916K, SCX-4610K의 특징을 알아야 체험단에 지원하겠죠?

ML-1916K은,

작고 아담한 사이즈의 프린터로, 흑색 광택에 패턴 디자인이 들어가 고급스러워 보이는 모노레이저프린터(흑백레이저)입니다. 기능은 분당 18매 출력 속도, CPU 150MHz, 250매 카세트, 8MB 메모리, 기본형 토너는 약 1,500매 정도 출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왜 복합기나 칼라 프린터가 아니고, 흑백 레이저 프린터? 그건 복합기보다 프린터의 주 기능인 프린터 기능만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고, 컬러레이저 프린터나 잉크 프린터보다 유지비 저렴하기때문입니다. 먼저, 복합기는 잔 고장이 많고, 고장시 수리비가 많이 나오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 컬러 레이저 프린터의 경우, 토너나 잉크 값이 만만치 않는 단점이 있고, 혹여나 사진인쇄 수십장만 하면...ㅎㄷㄷ 합니다!!! 이건 흑백 잉크 프린터도 마찬가지입니다. 재생잉크나 잉크를 충전한다하더라도, 여러가지면에서 흑백 레이저 프린터가 유지비가 더 적게 들어갑니다. (단, 솔직히 무한잉크의 경우는 사용해보지 못해서 모르겠습니다~^^;;)

SCX-4610K은,

복사와 스캔, 프린터 등이 가능한 모노레이저 복합기(흑백)입니다. 해상도 1200x1200 Dpi, 분당 22매 출력, 한번에 최대 복사 수량은 99매, 스캔 확장해상도는 4800x4800 Dpi 등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점은 직관적인 블루 컴파스 네비게이션을 사용해 복합기를 두렵고 생각하시는 어른분들께 유용할 듯 싶습니다. SCX-4610K 흑백입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굳이 컬러를 많이 사용하는 사용자가 아니라면, 굳이 레이저 프린터로 사진을 뽑는 사용자가 아니라면, 흑백 레이져 프린터나 흑백 복합기가 유지비면 등 여러모로 좋습니다. 특히, 보고서나 레포트 만을 주로 출력하는 학생이나 회사 등에게는 흑백레이저 프린터, 흑백 레이저 복합기가 딱이고 추천해드립니다!

흑백 레이저 프린터와 흑백 레이저 복합기를 체험해보고 경험해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삼성프린터 ML-1916K, SCX-4610K를 체험하고 경험해보고 싶은 신 분들이라면,

한번 체험단에 체험을 해보세여~~~체험단 강추 해드립니다!!!

아래는 체험단 안내입니다. 참고하세여!!! 참고로 2가지 이벤트가 있으니 둘다 참여해보세여~~~


 

스크랩 이벤트에 참가하는 방법!

 1. 9월 14일~9월 22일까지 블로그나 활동하는 카페에 현재 페이지 (http://cafe.naver.com/samsungprinting/4)를 스크랩 해주세요.  (하단의 담기를 누르면 블로그나 카페에 담을 수 있습니다. 기타 카페나 게시판에는 게시물 전체를 드래그해서 복사한 후에 붙혀넣기 하시면 됩니다.) 
2. 스크랩된 블로그나 카페의 주소(URL)을 여기 게시물 하단에 댓글로 달아주세요. 꼭 이 게시물에 달아주세요!! 
3. 9월 23일 24:00 기준으로 해당 게시물이 그대로 남아 있는 경우에만 이벤트 참가가 인정됩니다. 
4. 당첨자 발표는 9월 24일(목)입니다. 
5. 경품 추첨은 랜덤으로 선정하고 선정 과정을 동영상으로 찍어 당첨자 발표일에 게시판을 통해 공개합니다. 
6. 제세공과금 (22%)는 당첨자 부담이며 부정한 방법으로 응모했을 경우에는 당첨을 취소합니다. 
7. 여러번 댓글을 다셔도 한번만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므로 한번 올리실 때, 퍼간 곳을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8. 지나친 과열을 막기 위해 한사람이 5곳 이하로만 올려주세요. 많이 올리셔도 당첨 확률은 동일한 랜덤 방식입니다.
9. 경품 내역 

제품명

갯수

블루 ST550 디지털 카메라

1대

옙 YP-R1 MP3 플레이어 (8GB)

1대

삼성 S2 포터블 외장 하드 (250GB)

2대

ML-1916K 프린터

3대

옙 YP-U5 MP3 플레이어 (4GB)

3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