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연아" 시리즈가 장안화제입니다. 다양한 멍연아 시리즈에 빠져보실까요?

"멍연아" 시리즈!!! 화제만발, 장안의 화제입니다. 

"멍연아 시리즈"는 꽤 오랜전에 나온 것입니다. 그런 "멍연아"가 새삼인기를 끄는 것은 4일 김연아 선수의 트위터(http://www.twitter.com/Yunaaaa) 배경화면이 "멍연아"로 쓰였기때문입니다.

<김연아 선수의 트위터 화면>
 
김연아 선수는 배경화면 변경과 함께 이런 글을 남겼습니다.

"아놔 멍연아 왜케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멍연아" 캐릭터를 싫어하는 것보다는 '조아라' 했기때문에 '관심' 있어했기때문이겠죠. 하여간, 어제 트위터의 배경화면을 바꾸면서부터, 인터넷을 통해서 "멍연아"가 화제만발되기 시작했습니다. 어제 점심부터 시작해 오늘 이글을 쓰는 시간까지 "네이버" "다음" "야후" 등 각 포털사이트 인기 키워드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김연아 선수의 파워" 대단합니다.
 
<지난해 인터뷰에서 "멍한표정"을 지은 김연아 선수, "멍연아"는 여기서 나온 것입니다.>

"멍연아 시리즈"는 지난해 5월 국내에서 열린 "아이스쇼 '페스타 온 아이스'" 기자회견에서 잠깐 멍한 표정의 김연아 선수 표정을 캐릭터해 인터넷 "디씨인사이드"의 "김연아 갤러리"의 "노호"라는 분께서 만든 것입니다. "멍연아"는 그녀의 모습들을 캐릭터 했는데, "록산느 탱고"를 캐릭터한 "록산멍", "미스 사이공"을 캐릭터한 "사이멍", 그외에도 "한복멍" "연습멍" 등, "멍한 표정"의 김연아 선수를 캐릭터한 다양한 "멍연아 시리즈"가 있습니다.

"멍연아"를 배경화면으로 쓴 김연아 선수, 그 "멍연아" 시리즈에 무한한 관심을 보이는 그녀의 팬들!

대단하다는 말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특히, 김연아 선수 "트위터 전도사"가 된 것 같습니다! 김연아 선수가 네이버의 미투데이를 사용했다면...그 파급효과대단했을텐데~^^;; 하여간, 트위터는 광고 한번 없이 김연아 선수때문에 한국유저들을 받아들이게 됐습니다.

멍연아 시리즈


저터멍(저터걸)


박쥐멍


록산멍(전설의 록산느 탱고)


멍니홉(온니홉)


한복멍


멍플렉션(리플렉션)


사이멍(사이공)


파파멍(파파캔유히얼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