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 블랙에게는 가수의 피가 흐른다! Tenacious D(테네이셔스 디)의 잭 블랙

"내게 너무 가벼운 그녀", "스쿨오브락", "나쵸리블레" 그리고, "쿵푸팬더"로 유명한 영화배우 잭 블랙(Jack Black). 유명 영화배우임에도 불구하고 짧막한 키에 40대 아저씨의 배를 가지고 있는 잭 블랙.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남자 영화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톰 크루즈 등과 같은 얼짱, 몸짱 배우와 동떨어진 잭 블랙.

하지만, 그 특유의 몸매와 입담 그리고, 왠지 모르게 끌리는 얼굴과 자신감에 찬 연기를 보고 있노라면, 친근하게 느껴지고 그의 매력에 푹 빠져들게 된다. 또, 어느 순간에는 "그럭저럭 봐줄만한 얼굴과 몸매네" 라는 착각마져 들게 한다.

그럼 혹, "영화배우 잭 블랙"말고, "가수 잭 블랙"아니면, "테네이셔스 디(Tenacious )의 잭 블랙"이라는 사람을 아십니까?

"가수 잭 블랙', "테네이셔스 디 잭 블랙"의 잭 블랙은 영화배우 잭 블랙과 동일한 인물입니다. 테네이셔스 디은 잭 블랙과 카일 개스(Kyle Gass)가 1997년에 결성한 (자칭) 전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전통 헤비메탈 그룹으로 "Tribute" "Kickapoo" 등의 히트곡을 가지고 있고 또, 영화 "The Pick Of Destiny"에 주연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잭 블랙이 "스쿨 오브 락"에서 록커 역할을 무지하게 잘 소화할 수 있었던 것도 이 테네이셔스 디의 멤버이기때문이다. 테네이셔스 디는 자칭 전통 헤비메탈 그룹이지만, 살짝 코미디 그룹이기도 하다. 스쿨 오브 락의 잭 블랙처럼 테네이셔스 디에서의 잭 블랙도 약간의 코미틱하면서 오버스러운 퍼포먼스와 보컬을 보여준다. 특히, 그들의 뮤직비디오와 공연 모습을 보면...전통 헤비메탈 그룹보다는 코미틱 락 그룹라는게 더 잘 어울린다.

영화배우 잭 블랙과 테네이셔스 디 잭 블랙, 각기 다른 곳에서 활동을 하는 잭 블랙이지만 영화배우 잭 블랙이나 가수 잭 블랙은 똑같은 이미지를 내고 있고, 그의 연기를 보고 있는 팬과 그의 노래를 듣고 있는 팬들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주는 영화배우겸 가수이다.

*** "Tribute"는 꼭 들어보길 강추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