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리 하젤의 2008년도 달력입니다.

"영국에서 가장 육감적이다" 라고 불리우는 킬리 하젤 Keeley Hazell. 그녀의 사진을 보고 있노라면, 그말이 맞는 듯합니다.

"육감적'인 사람은 "육감적"으로 가야하는 것일까요? 킬리 하젤을 보고 있노라면, '굳이 그런 모델활동을 해야하나?" 의문이 드는 아이 중에 하나입니다. 킬리 하젤의 얼굴, 나름 청순한 이미지가 있고, 아름답습니다. 파맬라 앤더슨의 페이스와는 전혀 다른 느낌의 얼굴입니다.

몸매때문, 처음 시작한 일이기때문에 계속적으로 "육감적 모델" 활동을 하는 것 같은데...배우 활동도 활발하게 하면 어떨까 싶습니다.

킬리하젤의 나이가 22살, 그네들의 나라 나이로는 21살입니다. 너무 젊은 나이부터 "응큼한" 활도을 하는 것 아닌가 싶습니다.

아쉽게도~2008년도부터는 킬리하젤의 "응큼한" 사진을 안 보고 싶었는데, 2008년 시작도 그녀와 함께 보내는 사람들이 많겠습니다!!! 다름이 아닌, 킬리 하젤이 2008년도 달력 사진을 찍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로 치자면, 술집에 소주, 맥주 달력 같은 것입니다.

옷을 살짝 안 입고 나온 누나들의 사진~^^;;

킬리 하젤의 2008년도 달력 사진을 보고있노라면, 위에 언급했던 말들을 쏘옥~들어가야 할 듯 싶습니다. 이게 남자의 심리일까요? ^^v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아쉽게도 지면관계상 킬리하젤의 2008년도 달력 이미지를 올리지 못했습니다. ^^v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