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넬로페 크루즈의 새 남자친구는 이 놈이랍니다! 대단한 바람순이입니다!

스페인 출신의 라틴계 헐리웃 여배우 페넬로페 크루즈. "하몽하몽"에서 극한의 라틴 섹시미를 발산하고 세계의 여인으로 주목받았던 그녀! 그래서인가, 그녀의 영화들은 대부분 "18세 이하 불가"의 영화입니다! 저와 비슷한 또래의 분들이라면 페넬로페 크루즈의 얼굴과 몸매는 기억나지만, 영화는 기억이 안 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그때문입니다!!!

페넬로페 크루즈는 굉장한 남성 편력가입니다. 초기 스페인 영화에서 남성 편력 이력은 알 수 없지만, 헐리웃 진출 후 그녀의 남성 편력 이력을 보면...입을 다물수가 없습니다. 정말 긴다 난다 하는 남자 배우들과는 염분이 한번씩 있었습니다.

페넬로페 크루즈의 헐리웃 진출 영화인 "블로우(Blow)"에서 조니 뎁과 짧은 염분설을 뿌리더니, 올 더 프리티 호시즈(All The Pretty Horses)에서는 맷 데이먼과 이러쿵 저러쿵하고!!! 코렐리의 만돌린 (Captain Corelli's Mandolin)에서는 니콜라스 케이지와 그렇고 저렇고 하는 사이였다고 합니다. 또, 그녀를 헐리웃에서 가장 유명 스타로 만들게한 연인 관계가 있었으니, 톰 크루즈와 페넬로페 크루즈 연인관계!!!

사용자 삽입 이미지

헐리웃 남자 배우를 두루 섭력한 페넬로페 크루즈는 "바닐라 스카이"에 같이 출연한 "세기의 얼짱남"이면서 "유부남"이였던 톰 크루즈를 촬영 중 살살 꼬셨다고 합니다. 전화번호를 메모해서 주기도 하고, 저녁식사를 같이하자기도 하고...톰 크루즈도 유부남이였긴 했지만...라틴계 섹시함의 홀까닥~해버리고 맙니다!!! 톰 크루즈는 이 홀까닥에 니콜 키드만과 이혼을 하게 되고~일약 "톰 크루즈의 연인"으로 페넬로페 크루즈가 부상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 들의 관계도 그리 오래가지 못하게 되는데...

그 이후 페넬로페 크루즈의 남자를 열거하면, 올란도 블룸, 매튜 매커너히, 조쉬 하트넷, 레니 크라비츠 등...수없이도 많습니다.

그런 페넬로페 크루즈가 오랫만에 라틴계 남자친구를 얻었다고 합니다. 같은 스페인 출신의 영화배우인 하비에르 바르뎀 Javier Bardem가 페넬로페 크루즈의 새 남자친구이며, 그녀의 첫 출연작인 "하몽하몽"에서 같이 출연했으며, 최근 우디앨런감독의 영화 미드나잇 인 바르셀로나에서 같이 출연하게 되면서 서로 사랑을 싹트게 됐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페넬로페와 하비에르 바르뎀 열애하는 사진>

재미난 것은 그 동안 페넬로페 크루즈가 만난 헐리웃 남자배우에 비해서 가장 못생겼다는 것???입니다.

페넬로페 크루즈!!! 라틴출신답게 짧은 순간에 활화산같은 사랑을 하고 사랑이 식어버리는 스타일인듯 합니다!!! 부디, 이번에는 오래가길~

*** 진정한 남성 편력가가 아닌가 싶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