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애니콜 아디다스 폰 개발 중이라고 합니다! 근데, 설마 이 사진처럼 생기거라면...

삼성 애니콜 아디다스 폰 개발 예정이라고 합니다!

명품 핸드폰 시장에 가장 먼저 발을 내딛은 삼성 애니콜! 하지만, 명폰 핸드폰 시장에서 LG전자에게 밀리면서, 명품폰 = 애니콜 이라는 공식을 무색하게 만들었다.

요즘 들어 애니콜이 명품 핸드폰 시장에 힘을 쏟고 있는 분위기 입니다. 얼마전,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안다는 아르마니 사와 아르마니 폰을 개발하고 있다고 발표를 하더니, 몇 일전에는 아디다스 사와 아디다스 폰을 개발하고 있다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독일의 에어리어 모바일 (areamobile) 홈페이지에 따르면, 현재 삼성과 아디다스는 모델명SGH―F110인  아디다스 폰 개발 중이라고 합니다.  아르마니사와 마찬가지로 스포츠 의류쪽에서는 아디다스가 명품쪽에 속해있기때문에 아디다스 사와 함께 핸드폰을 디자인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모델명 SGH―F110 핸드폰의 특징적인 기능은 심장박수에 따라 플레이리스트를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이 있고 또, 보이스 코칭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보이스 코칭 기능이란? 운동 회수를 핸드폰에서 알려주는 기능이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운동거리와 칼로리 계산 기능이 탑재 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에어리어 모바일에서는 모델명 SGH―F110 핸드폰이 나온다면 이러한 디자인일 것이라고 하는데...심히 애매한 디자인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심히 애매한 디자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뭐, 어디까지나 이러한 디자인이 아닐까? 하는 가능성이지만, 이런 디자인이라면...솔직히 사기가 좀 그렇죠~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