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임신 막산 누드 공개!

2007/12/03 21:58  해외 스타들의 뉴스

임신만삭 누드 사진.

15년 전만해도 꿈도 꾸지 못할 일이였던, 연예인 임산부들의 만삭 누드 사진 공개. 하지만, 1991년 데미무어는 만삭의 몸을 이끌고 만삭 누드 사진을 찍었고, 그 사진을 잡지에 공개하는 대단한 일을 벌인다. 이전 까지만해도 "임산부 만삭의 몸매"는 "뚱뚱하다" '흉직하다" 등 좋지 않은 이미지였는데, 데미무어의 만삭 누드 사진 공개 이후 그런 이미지는 쏴악 사라졌다.

그 이후, 많은 할리우드 스타들이 자신의 만삭 사진을 자신있게 팬들에게 공개하기 시작했다. 그 면면을 보더라도 모니카 벨루치, 기네스 팰트로, 하이디 클룸, 브리트니 스피어스 등등 톱스타라고 말할 수 있는 연예인들이 만삭 누드 사진을 공개했다!

국내에서도 변정수나 조은숙, 이송정이 임신한 몸매을 선보였으며, 최근에는 젊은 엄마 장신영 만삭의 몸매를 공개해 팬들의 감탄을 받았습니다.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2달전까지만해도
임신 5개월된 자신의 몸매와 사실을 숨기고 다녔던 그녀이건만...그동안의 스트레스때문일까요? 어찌된일인지 알 수 없지만, 이제는 그녀의 임신을 당당하게 공개하고 다닙니다!!!

"아이러니" 하게도 그렇게 그렇게 임신사실을 숨기고 임신 몸매를 숨기고 했던 크리스티아 아길레라가 "임신 만삭 누드 사진"을 찍어 잡지에 실었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년 01월 마리끌레르 표지 사진으로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만삭 누드 사진이 실리기로 했다고 합니다. 잡지에는 표지 사진을 제외하고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만삭 누드 사진이 약 4~5장 정도 실렸으며...뭐랄까??? 이전의 크리스티나 아길레라가 아닌 것 같은 묘한 분위기를 느꼈습니다.

발발거리면서 뛰어다니던 강인한 느낌이 강했던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왠지 모르게 모성본능과는 거리가 멀게만 느껴졌던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뒷동네에서 놀것만 같았던 크리스티나 아길레라...하지만,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만삭 임신 모습은 엄마같네요. 그리고, 아름답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만약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임신하지 않은 누드 사진을 봤다면, "유후~끝내주는데!!!" 라면서 흥분해 좋아라 하겠지만, 임신 만삭 누드 사진은 전혀 그런 느낌이 느껴지지 않으면서...뭐랄까??? 경건해지고 아름답다 라는 생각밖에 나지 않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또, 드는 생각이 이담에 결혼하면 우리 와이프에게도 만삭 사진 "한장" 찍자고 말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트랙백 주소 :: http://soonjin.com/trackback/1173 관련글 쓰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